한해 동안 미션인큐베이터를 믿고 기도와 재정, 그리고 여러 형태의 후원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대 미문의 코로나 사태로 인해 미션인큐베이터의 사역은 계획과 다르게 진행이 되었으나
이 기간 계획한 일을 벌이기 보다는 잠시 모든 것을 내려놓고 긴급하게 재정이 필요한 선교사 가정을 지원하고 섬길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 사역의 초석이 마련되어 9월 부터 본격적으로 "Chance Makers"가 준비되었고 12월 태국을 시작으로 1월 라오스, 말라위, 케냐, 미국 국내 저소득층을 위한 사역이 시작되게 되었습니다.
지난 2년 반 동안 고정 인건비 0%의 순수 자비량으로 진행되어 온 지금까지 사역을 통해 약 7만불의 사역기금이 적립이 되었고, 이 중 선교적 기업창업 비용 5만불을 제외한 금액은 내년 예산에 편성되어, "온라인 영성센터"운영과 "Chance Makers" 사역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Seed money로 사용될 것 입니다. 특히 케냐의 고아원은 선교사님 없이 미션인큐베이터가 직접 현지 고아원 봉사자들과 함께 온라인 스쿨을 운영하게 되어서 미션인큐베이터의 첫 사역자로 케냐 현지인 풀타임(주 40시간, 현지 통화로 고정금액 약 $350 지급) 스텝을 고용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역자 소개와 자세한 예산 계획은 2021년 예산 보고를 통해 보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자세한 항목을 보실 수 있는 구글시트 링크입니다. 한국 후원은 별도 노트를 통해 내용을 기입하였습니다. (수수료를 제외하고 1100원 기준으로 환산하였습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8kCbGhFFO8NljRWeMmjX879zCgSZBqMwRHOV4ZQjOrs/edit?usp=sharing
모두가 어려운 시기, 청지기의 마음으로 알뜰하게 그리고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며 온라인 플랫폼 미션을 개척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2020년 12월 29일
미션인큐베이터 드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