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Say young Lee

미션인큐베이터 22년 3월 뉴스레터: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한 폴란드 난민 캠프 후원


안녕하세요 미션 인큐베이터 이세영입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침략으로 인해 수 많은 난민이 발생하고 국경 인근 국가, 특히 폴란드로 많은 우크라이나 시민들이 피난을 가고 있습니다.


나도 무언가 해야 하는데 하는 생각, 또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들이 있었지만

정작 그 곳의 사정을 알 수가 없으니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있던 와중

YWAM에서 사역하시는 한 분의 선교사님께 폴란드 정부에서 운영하는 우크라이나 난민 캠프 사역 소식을 들었고, 교회의 담임 목사님과 장로님들께서 긴급 구호사역을 허락해 주셔서 4월 6일부터 11일까지 폴란드를 방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학회 논문도 써야 하고, 그 기간에 수업도 있고, 해야하는 사역들도 많지만… 이 때가 아니면 안되는 사역이기에, 그리고 허락해 주신 교회와 당회가 있기에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를 합니다. 미션 인큐베이터에서는 선교사 대학생 자녀가 이 길을 동행할 수 있도록 모든 경비를 지원하고, 현지인 어린이와 여성들을 위한 로션과 크림을 준비하여 나누어 주며 위로와 사랑을 나누고자 합니다. 이에 후원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방문 소식은 4월에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게 다녀오겠습니다.



스탠드업 케냐의 회계 플랫폼 (퀵북) 셋업

투명한 재정관리를 통해 실패하지 않는 사역을 하고 싶다는 케냐 동역자들의 바램에 따라 퀵북 프로그램을 미션인큐베이터에서 지원해주었고, 스스로 학습한 결과 모든 입출금 내역과 세금 처리를 위한 회계 시스템을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밤을 새워가며 독학으로 이 일을 기어코 이루어 낸 동역자들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원챈스 펀드와 관련해서 100명 가까운 계좌를 관리하고 입출금을 투명하게 만드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닐텐데 퀵북에 더해서 부족한 부분은 구글 문서의 도움을 받아 완벽한 결재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투명한 사역을 위한 그들의 노력이 당장은 미미할지 몰라도… 시간이 지날 수록 분명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와 복이 독이 되지 않도록 예방해 주는 안전장치가 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신뢰하고 후원할 수 있는 자양분이 될 거라고 믿습니다. 계속해서 장학생을 선발하는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두 안전하고 지혜롭게 좋은 장학생들을 선발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원챈스펀드 홈페이지 제작

매주 원챈스펀드 매칭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기획회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로고와 더불어 데이터 관리, 매칭 시스템에 대해 논의하며 마음과 의견을 모으고 있습니다. 장학생들의 가난과 불쌍함이 아니라 그들의 꿈을 바라보고 사랑과 격려를 부어줄 수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고아원 온라인 스쿨 방학

By Grace 고아원의 사역은 학생들의 방학으로 인해 안식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김민정, 최은지 자매를 중심으로 리소스 센터를 만들기 위한 데이터 수집 사역을 기획 중에 있습니다. 케냐 커리큘럼에 맞는 리소스 들을 제공하여 인터넷과 컴퓨터가 있다면 교사 없이도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도록 응원과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Comentários


bottom of page